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기지역화폐 가맹점/사용처 검색방법(카카오내비 활용) + 게임 구매 (성남시, 수원시 게임 구매 가맹점)

딸린 자식들이 있어서 경기지역화폐를 꽤나 받았는데

생각보다 아직 가맹점을 신청한 곳이 많이 없어서 사용처를 찾기가 어려웠는데

이제 슬슬 자영업자분들께서 지역화폐 가맹점으로 신청을 하고 계시는 것 같고 

 

사용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아래와 같이 카카오내비에서 연동하여 검색하면 사용처들을 쉽게 검색할 수 있게 해놔서 좋으니

활용해보세요~ (근처의 가맹점들을 보여줌) 

 

 

카카오내비 지역화폐 사용처 검색 방법

 

 

그리고 추가로!!

저와 같은 게임매니아들한테는 희소식인게, 게임샵에서도 지역화폐사용이 가능하네요~

 

저는 성남시에 살고 있고 오늘 아래 가맹점에 직접 다녀와서 물어본결과, 경기지역화폐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ㅜㅜ(신용카드 지역화폐도 가능!!)  와이프 몰래 게임 몇 개 살수 있겠네요. 

(성남시 야탑동에 위치한 게임파크 : 게임 대여 및 판매) 

(참고 : 경기지역화폐는 경기도 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것이 아니라, 거주하고 있는 시의 가맹점만 사용가능합니다) 

 

 

 

야탑 게임파크에서 결제한 내역이 0원 처리됨 확인

그리고 수원시에도 아래 '제이게임샵'도 수원시 경기지역화폐 가맹점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제가 직접 물어보진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고 수원시에 살고 있는 분이라면 직접 전화해서 확인 후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참고 : 경기지역화폐는 경기도 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것이 아니라, 거주하고 있는 시의 가맹점만 사용가능합니다)